default_setNet1_2

효민인들의 활동

기사승인 2019.12.04  17:24:55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전 개최한 신문방송학전공 사진학회 VIEW

학회 사람들 일 년간의 추억과 기록이 담긴 사진전

지난달 20일부터 양일간 신문방송학전공 사진학회 VIEW가 주최한 사진전이 수덕전 5층 대강당 로비에서  열렸다.
VIEW는 1년 동안의 활동을 알리기 위해 매년 11월에 사진전을 개최한다.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열린 사진전에는 한 해 동안 학회원들이 자신만의 창의력을 발휘해 찍은 사진을 전시했다. 자연 풍경, 주위 모습들을 담은 30개의 사진 작품을 보기 위한 학우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재미있는 이벤트 코너도 함께 마련되었다. 사진전 모퉁이 작은 포토존에서는 방명록에 이름을 남긴 이들에게 무료로 사진을 찍고 인화해주는 행사가 진행되었다. 선착순 130명의 학생에게는 사진을 스티커로 만들어주기도 했다.
VIEW 학회장을 맡고 있는 권혁주(신문방송학전공·3) 씨는 "많은 학우가 찾아와 저희가 찍은 사진을 구경하고 준비한 부스에서 즐기는 모습을 보니 뿌듯했어요. 좋은 반응에 1년 동안의 노력이 인정받는 것 같았어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내년에도 사진전을 열 예정이니 다음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면 좋겠어요"라고 덧붙였다.
VIEW는 현재 학회장을 포함해 총 10명이 활동하고 있다. 사진학회라는 이름에 걸맞게 카메라 활용법과 사진 이론에 대한 교육이 이루어진다. 사진 명소 출사를 다녀와 서로의 작품을 평가해주는 시간도 가지는 등 다양한 학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승윤 수습기자 tmddbs287@naver.com

<저작권자 © 동의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